RPG XP
2010.06.13 13:43

탈출 - EXIT

조회 수 6671 추천 수 0 댓글 22
Extra Form
게임 제작자/팀 니오티
게임장르 기타
게임 버전 -
게임 업데이트 정보 에피소드1
제작툴 RPG만들기XP
게임 데이터 주소 http://nioting.com/xe/game_share/14282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001-Title01.jpg

2010년! 공포물 게임, 니오티의 첫 공포물 제작

 직접 게임 다운로드

 DownLoad

 (니오티 포인트가 있어야 다운로드 됩니다. 로그인하면 100포인트 받으니..)

일단 이게임은 전투게임이 아닙니다. 즉 비 전투 게임!

액션 알피지도 아니고! 오직 탈출만 하는 게임입니다.
직접 만들어봤고요 제작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되는 것 같네요.
어제 공개해드릴려고 했는데 못했습니다.

 sk.gif

어찌뜬 재미있게 해주시고, 공략 및 하는 방법 치트는 코멘트로 대화 나눠주세요!

 

다운로드

http://nioting.com/zbxe/game_share/142822

TAG •
  • ?
    완폐남™ 2010.06.20 19:29

    리뷰가 완료된 작품입니다.

  • ?
    네임13 2010.07.05 19:56

    어케하는거임 ㅠㅠ 처음부터 막힘 ;

  • ?
    빠다싸만코 2010.07.31 11:56

    물건의 갯수가 암호의 비밀을 풀 때 도움이 된다 나오는데 별루.......

  • ?
    흑룡의유혼 2010.08.05 07:33

    전 다 풀엇는뎁 ㅎㅎ

  • ?
    초보xp 2010.08.09 08:49

    오오...시작화면 진짜무서움 ㅜㅜ

    저희집 모니터가 LED모니터라서 아래서 보면 탈출 EXIT밖에 안보이는데

    위로올라갈수록 사람의 형상이 ㄷㄷㄷㄷㄷㄷ...

  • ?
    바이오팅 2013.01.24 18:45
    저기요 그런현상이 나는 모니터는 LED안그러고 LCD 모니터가 그런건데 ㅋㅋㅋ
  • ?

    전왜 오류가 뜰까요;;

  • ?
    유메 2010.08.12 22:06

    와! ㅋㅋ 다깻어요! 재밋네요!!1

    얼른 2편나왓으면 ㅠㅠ!

  • ?
    코끼리 2010.08.17 15:38

    이거2번째 힌트 뜻이뭐예요??? 그리고 열쇠로 창문에 꽂고 뭐해요??? 가르쳐 주시면 ㄳㄳ하겠습니다

  • ?
    스쿨 2010.09.01 18:06

    전체 모드로 했는데 갑자기 번쩍거려서

    바로 창모드로 ㄷㄷㄷ

  • ?
    awgtawt 2010.12.27 20:40

    으앜ㅋㅋ ㅠㅠㅠㅠ 무섭긔

  • ?
    tlfqj 2011.01.07 11:26

    와!!!!!!

    해봤는데 대박제미있어요!

     

  • ?
    토토오니 2011.03.02 15:40
    그 스위치에서 막혔어요.. 스위치 어떻게 하나요?
  • ?
    눈물비 2011.03.20 15:39
    빨리 다음작 나오길 바래요 ㅎㅎ
  • ?
    스크립트에목마른자 2011.04.02 21:01
    저 타이틀좀 써도 될까요?
  • ?
    아힝흥행 2011.05.08 18:01
    무서운거안나옴
  • ?
    알약굳 2011.07.19 20:22

    너무 어려워

  • ?
    처음이자 마지막게임 2011.07.21 10:35

    쉬운데  ㅋㅋㅋㅋㅋ 껌이야  무섭지도 않고 대신

    너무 재밌어 ..... 2편아나오나?

  • ?
    챔피언 2011.11.27 17:00

    이거 우수게임신청하려고 아방스에 올리니까 우수게임신청한다고 그건 자체가 욕이라고 된통 욕을 얻어먹었네요

  • ?
    휴지귀신 2012.02.05 21:23

    멋진걸....

  • ?
    사야 2012.02.13 12:05

    감사합니다

  • ?
    월비류 2012.07.08 17:29

    아, 스위치에서 막혔어요 도와주세요 ㅠㅠ


List of Articles
게임장르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
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어요! 2 file 0 231
MMORPG RPG XP Daemon : 데몬 10 file 3 8134
액션(대전게임) RPG XP 레바의 모험 2.4 38 file 2 12412
기타 RPG XP 탈출 - EXIT 22 0 6671
롤플레잉 RPG XP RPG Sword of Dragon 20 file 3 9958
롤플레잉 RPG XP 싱글 리니지 15 file 2 14635
롤플레잉 RPG XP 꽃을 든 요플레 16 file 5 7294
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
/ 2

Copyright ⓒ Nioting All Rights Reserved. (since 1999)   개인정보취급방침